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
실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검증된 제품과 좋은 판매처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후기는 아래쪽 보시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2-05-27 이후인 상품
- 피부고민: 수분
- 기능성화장품 인증여부: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 피부타입: 모든피부
- 향 유무: 유향
- 쿠팡상품번호: 53385089 – 187440561
제 피부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가족들이 쓰는 제품은 제가 쓰면 얼굴이 쓰라리고 심한경우 붉게 달아오르면서 가려움이 느껴지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가격도 가격이지만 좀… 피부친화적? 제품을 주로 찾는데 지금쓰는것도 있긴하지만 다른 것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칮던도중 이걸 찾았어요
설명보고 선택하면서도 긴가민가 했는데 사용해보니 성공인것 같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신체적인 거부증상이 하나도 안느껴졌습니다
수분 공급, 질감, 가격.. 이런것들이 분명 중요하지만 결과적으로 내가 썼을때 직접적인 부작용이 없어야 애초에 화장품을 사용하는게 가능하잖아요?
아무튼 오늘 처음 써봤는데 일단은 대 만족이에여 ㅋㅋ
바를때 빠르게 마른다는 느낌도 좋았구 순간적인 향기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너무 빨리 사라져서 제대로 맡지도 못한거 같긴한데.. ㅋㅋ
저처럼 피부때문에 로션선택에 불편함이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도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다 쓰고서도 생각이 바뀌지 않으면 아마 기존 제품과 번갈아 가면서 쓰게 되지 않을까 싶네여!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항상 스킨은 안바르고 로션이나 크림 제품만 띡 바르더라구요.
그럼 올인원이 좋겠다 싶어서 선택했어요!
우선 펌핑형으로 쓰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게 쓰기 좋은거같아요.
처음 제품을 살짝 짜보면
에센스 처럼 묽게 나와요.
향은 쿨한 향이 나요.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아서 남편이 딱 좋다고 했어요!
전 날 바르고 유뷴기도 많지 않고 끈적임도 없고 건조하지도 않다고 좋다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서도 당김 없고 유지가 잘된다고 만족했습니다!
다만 한겨울에 많이 건조하신 분들이 쓰기에는
건조할 수도 있다고 하네용!!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우선 아쉬운 점부터 말하면 중고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았을때 비닐 윗부분이 뜯겨있더라고요. 원래 이런 포장인가? 싶어서 그냥 쓰려다가 혹시나 해서 다른 분들 후기로 확인해보니 누가 비닐 뜯은게 맞더라고요. 누가 사용한 중고제품을 받아서 기분이 나빳지만 다행히 쿠팡측에서 새제품을 보내줘서 다행이었습니다.
◆질감&사용감
펌프질을 해서 나온 로션 질감은 겉보기에는 로션보단 에센스처럼 꾸덕한 질감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막상 얼굴에 바를때면 알로에 수딩젤처럼 묽게 퍼지는게 느껴집니다. 로션이 쉽게 흐르지않아서 좋긴한데 겉으로 보기에는 좀 꾸덕한 느낌들줄알았는데 물같은 느낌이라 살짝 당황했었어요. 쉽게 흐르지 않는데 잘발리니까 좋긴해요.
그리고 물같은 느낌이라 한만큼 바를때나 바르고 나서 뭔가 덕지덕지 바른 느낌이 없이 산뜻했습니다.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느낌이라고생각해요. 뭔가 바르긴 발랐는데 안바른느낌? 종종 다른 로션을 바르면 사용감이 오래가서 신경이 쓰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수분감
로션에 여러기능들이 있긴한데 개인적으로 큰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미백이니 주름개선이니 단기간에 개선되는게 아니기도하고요. 대신에 수분감에 대해서만 말하겠습니다. 바를때 너무 묽고 얇게 발리는 느낌이라 다른 로션들처럼 각질이 뜰가 걱정이었는데 기우였습니다. 생각보다 수분감이나 보습력이 좋아요. 전에 잠깐 쓰던 올인원들은 각질이 자꾸 떠서 다른 올인원을 쓰게된거였는데 이건 그런게 없어서 괜찮은것같아요.
◆용량&가격
한통 용량은 153이라 그렇게 많은것같지않은데 2개입이라는 점을 생각해보면 용량도 많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다고생각합니다. 댜슈제품이 전체적으로 저렴한것같아요.
◆아쉬우점
우선 펌프가 아쉽습니다.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 펌프도 저렴한 제품을 쓴것같은데 펌핑을 할때 로션이 시원하게 나오지않고 찔끔찔끔나오는 느낌이 있어요. 이부분은 좀 아쉬웠습니다.
◆총평
가격도 저렴하고, 수분감도 괜찮고, 각질 생기는 것도 없고 나쁘지는 않았으니 싼맛에 그 값은 하는 올인원 쓴다 생각하고 구매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이런 중저가 브랜드는 비정상적으로 좋은 후기들이 많아서 그닥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브랜드는 워스트 후기를 봐도 제품 성능 까는 말은 없고 용기, 쿠방배송 탓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워스트 후기로 은근슬쩍 성능 칭찬하는데 그럴꺼면 왜 별점 하나 주는건지 모르겠네요.
거기에 그런 사람들이 후기는 100개 넘게 썼는데 다 같은 회사 제품(브랜드는 다른데 제조사는 같은)이더라고요. 베스트 후기도 비슷한 상황인데 그런 분들 때문에 오히려 제품, 브랜드 신뢰도가 떨어지는 것같아요.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포스팅은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