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
실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검증된 제품과 좋은 판매처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후기는 아래쪽 보시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종류: 모근제거기
- 방수 여부: 방수가능
- 사용부위: 모든부위용
- 쿠팡상품번호: 85212077 – 269626115
슈가링 준비하는것도 귀찮고 핀셋질안하면 자세히 봤을때 약간 지저분한것도 있고 왁스가 다떨어진김에 셀프 레이져 찾다가 구매해봤습니다 일단 물건받고 다리부터 해보는데 약간 잘못됐음을 느꼈습니다 큰고통은 아니지만 지속적인 고통… 나중에 몇번 뽑다보면 덜자라서 안아프겠다 싶었습니다 슈가링도 첨엔 피나고 난리났었으니… 대망의 겨를 뽑는데 길이가 긴상태로 밀었더니 콰콰콱 하면서 엄청난 고통이… 슈가링은 스냅을 잘쓰면 고통이 심하진않았습니다만 이건 확정적인 데미지… 일단 작은 눈썹 코털정리기로 기장을 다듬고 다시 시도해봤습니다… 아까보단 덜하지만 엄청나고 지속적인 고통… 점수로 설명드리면 슈가링 실패시 10점(순간) 숙련스냅 5점(순간) 고통시 제모기 8점 지속적 고통… 피나고 난리났네요 첨이라 그럴거다 라고 생각하고 다시 자랄때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7-8년 쓰다 수명이 다해서 올**영에서 판매한다는 제모기 구매해서 썼어요~ 근데 이것도 수명을 다했네요..
예전 제품과 비교)
예전에 쓰던 필립스는 좀 더 강력했는데..
(근데 예전 제품은 강력한 제모만큼 소리가 엄청 컸어요 ㅋㅋㅋㅋ 겨드라이에 하면 피보고 그랬는데.. 이건 전혀 그럴 일 없네요ㅎㅎ)
이건 예전 제품에 비해 비교적 약한 느낌이지만 얇은 털까지 제모 잘 되는 듯 합니다 ㅎㅎ 근데 짧은 털은 제모가 잘 안 돼요.. 예전 제품보다.. 조금 길어진 다음에 해야해서 거의 매일 제모하는데.. 아침에 하루 1분정도? 합니다~ 근데 충전도 굉장히 오래가네요~ 오래 쓸 때도 있는데.. 한번 완충해서 2주도 넘게 쓰는 듯..
타사 제품과 비교)
제모헤드가 커서 좋아요~ (타사 제모기는 헤드가 넘 작아서 진짜 오래해야 돼요ㅠㅠ) 라이트 기능도 좋고~ 놓치는 털 없게 잘 비춰줍니다 ㅎㅎ
방수기능)
샤워할 때 써도 된대서 해봤는데.. 물기 없을 때 하는 게 더 잘 되는 느낌입니다^^ 전자제품이라 물 닿으면 녹슬까봐 그냥 써요~
가격)
9만원대는 되야 하던데.. 저는 할인가로 7만원대 떠서 후다닥 구매했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었어요~ 컬러 예뻐요ㅎㅎ)
저는 제 팔 다리털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반면에 사타구니와 응꼬, 겨털은 혐오수준으로 싫어합니다.
면도부터 시작해서 샾에도 다녀봤고 왁싱까지 그래도 해볼만 한건 해봤는데, 솔직히 가장 좋은건 샾가는 겁니다. 조금 창피하긴 해도 전문가들이 족집게로 하나하나 때주는 퀄리티는 안나옵니다. 아무래도 사람을 쓰다보니 비싸서 그렇지.
전체 털의 5%정도는 끊깁니다. 네 제가 나이가 좀 있어서 털의 윤기가 지난 20대만 못하다는건 인정하겠습니다. 그래도 짧게 끊겨서 뭐 그냥 일이주 있다가 한번 더 돌려주면 되겠습니다.
아픕니다. 아니 근데 샾가면 뭐 마취하고 때주나? 아픈건 매한가집니다. 피도 납니다. 그럼 쌩 털을 잡아 뽑는데 피 나죠. 그래서 뽑고 난 다음 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사타구니는 진짜 아픕니다. 근데 뽑고 다벗고 의자에 앉아서 빤히 보고있으면 기분이 좋습니다. 뿌듯합니다. 제가 지금 그러고 있습니다. 응꼬와 겨털은 생각보다 안아픕니다.
하여튼 이거 사세요. 다른 대안은 샾밖엔 없습니다. 근데 전 그냥 이거 쓸랍니다.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포스팅은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