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버즈 라이브

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
실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검증된 제품과 좋은 판매처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후기는 아래쪽 보시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형태: 상세내용
  • 유닛형태: 오픈형
  • 버전: 5.0이상
  • 노이즈캔슬링 여부: 노이즈캔슬링 포함
  • 방수 여부: 상세내용
  • 쿠팡상품번호: 1910786533 – 324422088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제 후기 리뷰
 
★★★★★
2020. 08. 07 로켓와우로 아침6시에 수령받은뒤 페어링후 약 15분간 사용후 후기 올립니다.

* 저는 일반인이며, 전자기기 지식에 대하여 특화되지않은 일반인의 관점입니다.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네온케이스가 함께 배송되었고, 택배상자 1개에 같이 들어있는것이 아닌 상자 2개로 따로 분리 배송되었습니다.

상품 첫느낌은 애플의 에어팟케이스와 비슷한 느낌의 크기였고 (저는 에어팟을 소유하고 있진않습니다.)

깨끗한 느낌이었습니다. (화이트)

제조국은 베트남이며, 크기는 와인 코르크마개 2개를 양옆으로 나란히 붙인 크기와 비슷합니다.

(코르크마게 비교사진, 건전지는 AA 건전지로 크기를 비교했습니다.)

휴대폰옆에서 라이브 케이스를 열면 저는 자동으로 신호를 잡아 페어링을 하는데는 매우 간단했습니다.
(혹시몰라 상품 개봉전 갤럭시 웨어러블 어플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업데이트 내역에 버즈 라이브에 대한부분이 추가되었다고 되어서 바로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웨어러블 어플을 키면 이퀄라이저 부분이 일반, 저음강조, 부드러운, 풍성한, 선명한, 고음강조로 본인취향에 맞게 선택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100퍼센트 인이어 이어폰만을 사용해왔는데, 클럽음악과 같은 저음이 강조된 bass 가 강한 음악을 선호하는 편이며, 갤럭시 s20 을 구매하고 버즈 플러스 할인쿠폰을 통해 살까 말까 고민하다 할인기간을 놓치고, 코로나로인해 마스크를 사용하는 요즘 유선이어폰이 출퇴근길에 상당히 불편하여 음질에 대한부분을 일정 포기하고라도 구매하려 하던차에 엊그제 라이브에 대한 정보를 알게되고 어제 8/6일 구매했습니다.

테스트 용으로 유튜브 기준 저음이 강한 음악을 재생했을때 첫느낌은 오? 하고 실제로 말이 나왔습니다.
인이어 이어폰과 비교하면 중저음의 bass 풍부함은 약간떨어질수 있다고 느끼지만 (신경쓰시는 분이라면), 처음들었을때는 제가 예상한것보다는 중저음느낌이 괜찮았습니다. 이정도는 감수하고 만족하며 사용할수 있겠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블로그에 작성한 분 글을보고 웨어러블상 안에 게임모드를 활성화하면 블루투스 특유의 싱크지연. 음성과 영상의 지연시간을 좀 줄일수 있다하여 활성화를 하고 넷플릭스 영상으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둔한분이시면 느끼지 못하거나 신경쓰이지않고 지연이 얼마나 되나 따져보자 라고 하고 보신다면 약 0.1초 정도의 싱크 지연은 있습니다.
(1분정도 시청하고 판단한 결과입니다.)

휴대폰에 탑재된 휴대폰을 이용하여 다른기기 무선충전해주는 기능으로 버즈 라이브를 충전해보았는데, 네온 케이스를 씌운상태에서 휴대폰 뒷면에 지하철 정기권을 껴둔 상태로도 충전이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직 수령 첫날이라 사용하며 나타나는 증상이나 단점은 파악되지 않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하며 추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현상이 있다면 추가로 구매평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에 착용하였을때, 광고에서 보이는 이어버드 모양은 사진첨부에 화살표로 표시한것처럼 약간더 시계반대방향으로 돌아갔던것같은데, 저는 더 해봐도 더는 꺾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케이스에 꼈을때 충전시 접지되는 부분, 즉 이어버드에 살짝돌출된 충전단자 부분이 귀내부 연골에 걸려 빠지지 않도록 설계된것같습니다.

실제 착용하였을때는 걸을때는 빠지지않을것같은 느낌입니다. (착용후 뛰어보지 않아서, 뛰었을때 착용감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항상 다른분 구매평을 참고하고 물건을 사던저라, 이번에는 출시되고 바로 구매한김에 다른분들께 참고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처음으로 길게 평을 남깁니다.

—————————————————– 추가수정

충전케이블은 어떤게 들어있나 살펴보려고 열어봤더니, 이어버드에 끼는 고무가 추가로 들어있습니다.

최초 이어버드자체에 작은 고무가 끼워져있는데, 본인 귀 크기나 모양에 따라 교차착용해서 사용하시면될것같습니다.
(사진상 왼쪽 작은것이 최초 끼워져있는 작은고무, 오른쪽이 케이블과 함께 들어있는 큰 고무)

고무를 추가로 낀상태에서 착용하면 잘 안빠지는게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오늘 첫개봉이라 살펴보다보니 추가되는 부분이 많이 있네요.

누락된부분이라 추가 작성합니다.

★★★★★
땀이 많아서 오픈형 이어폰을 주로 사용하는데 이런류의 블루투스 이어폰들은 대부분이 귓구멍에 끼워서 사용하는 것들이라 버즈 라이브가 나온다는 소식에 검색해 가며 성능 품질등 여러가지로 알아보았었다. 뭐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들이 많다보니 노트20울트라로 바꾸는 김에 평소에 사고 싶었던 버즈 라이브를 구매하게 되었다. 첫 착용은 생각보단 어색하다. 귓바퀴에 걸어서 사용하는 이어폰이라 생소한 착용감에 좀 어색한데 어느정도 사용 해보고 나니 그리 나쁘지 않은듯 하다. 에어팟보다 약한 노이즈 캔슬링은 나에겐 그리 아쉽지 않아서 이걸 구매 하게 되었는데 6시간 구동은 1세대 에어팟을 사용해본 나에겐 꽤 긴 구동 시간이어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또한 에어팟은 3년 가까운 시간 사용했던 터라 AS가 안되어서 한짝에 9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총 18만원으로 교체해야 한다더라. 그러느니 새로 살까 하다가 샀는데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쿠팡에서 보험들면 AS기간이 3년이 되니 구매한 이유도 여기에 있었다. 정리하면 장점-오픈형이라 귓 구멍에 땀 안차고 귓구멍이 안아픔. 생각보다 작아서 귓바퀴 밖으로 많이 안 나와서 침대에 누워서 사용할때 편함. 또 에어팟 프로보다 저렴하고 사용시간이 길고, AS기간도 싼 보험으로 3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단점-음식(먹을것,껌)을 먹다보면 귓바퀴에서 살짝 빠져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제대로 안됨. 노이즈 캔슬링이 잘 될려면 귀에 잘 밀착 되어야 하는데 살짝이라도 빠지면 외부 소리가 들어오게 됨. 에어팟 프로보다 약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 소니 WH1000XM3도 가지고 있어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비교하면 버즈 라이브는 안습임. 그리고 음질은 고성능 이어폰들 이어폰들뛰어난 성능이 아니라는 생각임. 나는 이런 단점들을 알면서도 나에겐 필요하다고 해서 구매했음. 아무것도 모르고 구매해서 후회 하는 사람들이 없기를.

★★★★★
블루투스 이어폰은 처음인데 편하고 좋네요 ㅠㅠ
음질도 이정도면 괜찮고
넘 이뻐여

케이스 씌우니까 역시 화이트가 진리 ㅜㅜ

 

 

지금까지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쇼핑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포스팅은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