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UN 시리즈 9 면도기 9380cc

안녕하세요.
궁금해 하시는 제품의 최저가 위치와
실제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검증된 제품과 좋은 판매처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후기는 아래쪽 보시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쿠팡상품번호: 1662692908 – 283294806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제 후기 리뷰
 
★★★★★
이번에 브라운9시리즈로 전기면도기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입문한 거치고는 브라운9시리즈는 높은 시리즈에 위치한 만큼 입문하기에는 비싼 가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턱쪽에 피부트러블로 고생이 많았던 저이기에 전기면도기를 쓸 때는 싸구려를 사용하면 더 난다고 들었기에 이렇게 비싸게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사용하면서 차근차근 알아왔던 것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9시리즈 CC와 S차이
제가 받은 9시리즈는 CC와 S로 나뉘어 지는데요. 사진에서 나왔다시피 CC는 사용한 면도기를 알아서 세척 및 관리(윤활유 바르는 것도 포함) 그리고 오직 9시리즈CC에만 있는 건조방식이 포함된 기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S는 그것이 없구요. 저같은 경우 시간이 부족하거나 운활유와 조그만한 빗자루로 털을 덜어내는 등 면도기 관리하기 까다롭다고 느껴지신 분에게 아주 좋은 제품구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CC와 S는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2.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와 날면도기의 차이
저는 5중날 질xx, 7중날 도×× 날면도기를 사용했고 이번에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봤는데요. 그것과 비교해서 사진을 찍어볼려고 해도 너무 이상하게 나와서 결국에는 못 찍었지만, 비교해보자면 브라운 9시리즈 전기면도기에 한 표 더 주고싶습니다. 사용방법은 날면도기와 달리 90도로 세우고 한 손은 면도할 부분을 잡아서 편 채 사용하는 복잡한 방법이 있지만, 그것만 제외하고는 어느 날 면도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더 잘 면도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금상첨화로 CC가 있으니 건식면도(세안후 물기 닦고 피부와 젤없이 마른 피부에 면도하는)한 뒤에 그냥 기계에 꽂으면 면도가 끝나니 시간도 더 절약되고 좋습니다.

3. 브라운 9시리즈 살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
면도기날과 망은 18개월마다 교체해야할 소모품입니다. 또한, CC기밑에 넣는 세척 및 윤활시켜주는 파란색 통은 사용안 해도 8주, 매일 사용하면 4주뒤에 위생상 교체해야하는 소모품입니다. 하지만, 쿠팡에서 싸게 판매하고 있으니 검색해서 이 가격들도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CC라는 기계를 둘 때 화장실에 둘 공간이 있는지 그리고 면도기를 넣을 때 그 공간의 높이가 되는지, 충전기를 꽂을 콘센트는 가까이 있고 방전위험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직 2일째 쓰고 있지만, 날면도기를 10년이상 쓴 사람으로서 아무런 불평, 불만이 없을 정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리뷰는 몇 달 써본 뒤 간간이 보충할 예정입니다. 그럼 리뷰잘 보시고 충분히 고려해보시길 바라며 이만 물러갑니다. 좋은 쇼핑 되세요.

브라운9시리즈 전기면도기에 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구글로 검색하세요. 브라운 정식 홈페이지에 사용법 및 여러가지 궁금한 것이 유튜브 동영상으로 첨부되어서 올라와있습니다. 큰 도움이 됩니다 ^-^. 2020.09.18(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확실히 계속 사용해보니깐 CC기계덕분에 너무 편리하고 좋네요. 후기에 빠진 것들이 있는데,
1. 브라운9시리즈 면도기는 면도날/망(4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다른 시리즈와 차별화가 되어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자나 브라운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교체시기부터 배터리표시, 사용한 뒤에 씻어야 한다는 물방울 모양 인터페이스들이 전원버튼 밑 검은색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물론 CC기계에서는 파란색통 교체시기와 사용한 뒤에 꽂은 면도기 상태를 측정해서 그 상태에 알맞게 청소해줍니다.

2. 지금은 코로나 시국이라 여행을 못 가시겠지만, 여행가실때 면도가 필요하신 분은 날면도기와 다르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과 전원버튼 잠금(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전원버튼 눌러도 안 켜짐)으로 손쉽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날면도기는 보관함이 없어서 진짜 애매하게…. 비닐봉지에 꽁꽁 묶어서 여행다닌 것에 비하면 천국입니다.

3. 날면도기를 사용할 때 잘 안 밀린 수염이 간혹가다가 보이면 여러 번 반복해서 쓰게 됩니다. 이 전기면도기를 사용해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 이후는 아시다시피 피부가 빨갛게 부어올라서 따끔거리고 피가 좀 나기도 하는데, 이 브라운9시리즈 전기면도기는 따끔거리지도 않고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르지는 않았습니다. 다만 피부는 빨갛게만 되고 피 한 방울은 나더군요.

2020.09.19(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후기 적어봅니다.

추가후기라기는 뭐하지만 산지 거의 한 달 되어가나요. 그동안 계속 써봤는데 다시 한 번 강조할 정도로 브라운덕분에 그냥 면도가 편합니다. 앞에서 적은 후기에서 말했다시피 세안하고 샤워하고, 피부 잘 닦고 건조시킨 다음 건식면도하고 그냥 다 사용한 면도기 CC기에 꽂아두면 되니깐 너무 편합니다. 전기면도기도 그냥 계속 사용하니깐 편리하고 물로만 닦았던 날면도기에 비해 위생으로도 너무 좋고 지금도 잘 샀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불만사항은 세정액이 좀 비싸다는 게 문제인데 전 그나마 그것도 낫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면도하고 물로만 세척한 날면도기로 피부트러블이 생긴 전적이 있어서, 브라운 사용하기 전에 날면도기 세정액을 사서 세척한 적이 있었는데 아껴서도 월 2만원 들더군요. 하지만 브라운cc 세정액 6개에 쿠팡에서 약 3만원 정도면 매일 사용해도 그 세정액으로 6개월 사용가능하니 '뭐 이정도면 괜찮지'라고 생각하면서 넘어가기도 합니다.

p.s 부모님 선물 고마워요 사랑해요♡

2020.10.03(토)

+ 한 달 지났네여 그동안 매일 면도기 쓰고, 리필세정액CCR을 교체하는 등…. 이 제품을 계속 써왔는데 그동안 느낀 장점과 단점들은 이미 위에 다 적어놔서 진짜 적을 것이 없네요. 요약해서 다시 말씀드리자면, 장점은 건식면도와 청소대신해주는 CC기계로 인한 편안함과 시간절약(특히 아침), 날면도기와 차이가 없는 절삭력! 단점으로는 약 3만원가량의 6개 묶음 CCR가격 그리고 1년 6개월뒤에 교체해야할 5만원 상당의 면도날과 망정도가 될 거 같습니다.

2020.10.19(월)

★★★★★
이전에 필립스를 쓰다가 기변했는데
왜 진작에 바꾸지 않았나 싶더라구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그래도 매일 쓰는거고 피부에도 영향이 있으니
이정도는 투자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강추합니다. 세척스테이션이 한수입니다.

지금 한달정도 사용하였는데 사용방식도 점점 익숙해지고
더 편리해졌네요~~

★★★★★
이전것 브라운은 10여년 쓰며 면도날만 갈아가며 사용하다가
이번에 마음먹고 상위 모델로 선택했는데 역시 명불허전 이네요

 

 

지금까지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니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쇼핑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항상 현명한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 포스팅은 수수료를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